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의왕시 아파트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아파트/의왕시

by 더필하임 2023. 1. 2. 10:16

본문

728x90
반응형

KOREA Apartments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아파트 주출입구

경기도 의왕시 아파트 대우건설의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주소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685 / 안양판교로 100

세대수는 12개 동 1,774세대이며 최고층은 43층 주차는 세대당 1.27대인 2,258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용적률 284% 건폐율 15% 입주시기는 2019년 11월 건설사는 (주)대우건설 브랜드는 푸르지오이다.

INDEOGWON PRUGIO EL CENTRO

인덕원푸르지오엘센트로 아파트 문주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정문 게이트 문주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아파트 주출입구 정문 게이트 문주 

단지 배치도

주출입구를 기준으로 2단지와 1단지로 나눠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주출입구 안쪽에 자리잡은 푸르지오의 정류장인 새싹정류장과 휴게공간

정문게이트에서 101동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찍은 사진 상가동의 주차장 쪽 사진을 담아봤다. 

101동 앞쪽에 위치한 보행로를 통해 안양판교로 육교에서 바라본 아파트 전경

경기도 안양시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육교에서 바라본 인덕원 푸르지오엘센트로 전경

다시 단지 안으로 들어와서 아파트를 천천히 둘러보기 시작했다. 

2019년 입주 아파트 이지만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었으며 푸르지오의 메인 컬러 브리티시 그린을 사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다.

동영상으로 단지의 느낌을 담아봤다.

조경에도 상당히 신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단지 배치도상 105동 코너 쪽에서 바라본 단지의 모습

널찍한 보행로 겸 산책로와 주민 운동시설이 설치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우측으로는 학의천이 흐르고 있어 더욱 살기 좋은 단지임을 느낄 수 있었다.

깔끔하고 쾌적한 단지의 내부를 다양한 각도에서 담아봤다.

멀리서 봤을땐 살짝 답답해 보였는데 단지 안으로 들어와서 보니 상당히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단지의 중앙 정원 쪽으로 이동해 봤다.

중앙정원의 석가산과 수경시설 한 여름 수경시설이 가동되면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을 듯하다.

현무암 디딤석과 잔디가 정말 잘 어우러진 중앙정원

창의적인 디자인의 조형물 작품을 보고 있으면 없던 창의력도 생길 거 같다.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아파트 중앙정원

중앙정원의 분위기를 동영상으로 담아봤다.

국공립 어린이집인 포일 해맑은 어린이집

어린이집 내에 위치한 유아 놀이터

단지의 사진을 찍고 있는데 비행기가 날아가고 있어 사진을 찍어봤다.

어린이 놀이터 도형과 놀자

그네 미끄럼틀 흔들 놀이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는 놀이터

아파트 내에서 힐스테이트 인덕원 신축공사 현장이 보였으며 공사 소음과 먼지로 인해 민원이 상당한듯해 보였다.

정면에 차가 지나가는 곳이 부출입구이다. 

부출입구 쪽에 위치한 새싹 정류장

현 위치가 나와 있는 부출입구 쪽 단지 배치도

데크가 설치되어 있는 휴게공간 

헬스파크 

킥보드존

크로스핏과 스토리트 워크아웃

아파트의 중앙 광장 쪽으로 이동해 봤다.

다양한 주민운동 시설과 파라솔이 설치된 휴게공간

멋진 조경수가 인상적인 중앙광장

중앙광장에는 다양한 나무와 식물들이 살고 있었다.

중앙광장 내 독특한 디자인의 조형물

중앙 광장의 휴게공간

어린이 놀이터 푸른 바다로 떠나는 신나는 여행 항해일지

한여름에는 워터파크로 변신하는 물놀이 가능한 놀이터

물놀이 시설인 워터버켓 물분수 등이 설치되어 있었다.

도서관과 경로당등이 있는 커뮤니티 센터 그리너리 라운지(Greeny Lounge)

이사진을 마지막으로 단지에서 나왔다.

단지 입구 쪽 주민편의시설인 다양한 업종의 상가동이 위치해 있었다.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아파트

학의천 건너편에서 바라본 아파트 전경 이사진을 끝으로 인덕원 푸르지오엘센트로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