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의 신축 아파트 평촌 두산 위브 리버뷰

아파트/안양시

by 더필하임 2022. 12. 15. 12: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양의 신축 아파트 
평촌 두산 위브 리버뷰(Pyeongchon DOOSAN We've Riverview)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309 / 엘에스로 45번 길 30

세대수 8개동 855세대 단지의 최고 높이는 37층 주차는 세대당 1.23대인 1060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용적률 263% 건폐율 17% 건설사는 두산건설 브랜드는 위브이며 사용승인일은 2022년 5월이다.

 

안양천 건너편에서 바라본 평촌두산위브리버뷰 아파트 처음에는 이 아파트가 왜 리버뷰지? 했었는데 안양천을 보고 나니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날씨가 좋아서 반대편의 전경도 찍어봤다.

아파트의 단지 종합 안내도

단지 배치도를 보면 우측단지 101동과 102동이 붙어있고 좌측 단지 103동부터 108동이 붙어있다.

사진은 두개동이 붙어있는 우측 단지부터 시작한다.

입주민을 위한 주민운동시설과 휴게공간 설치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단지 곳곳에 배치된 휴게 공간

우측 단지에 설치된 어린이 놀이터

그네 흔들놀이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설치되어 있었다.

평촌두산위브리버뷰 정문 문주

좌측 정문 게이트 문주

정문 게이트 안쪽으로 들어오면 맘스스테이션이 있다.

입구 쪽에 위치한 석가산

우측 단지의 정문 게이트 옆쪽에 위치한 어린이 놀이터 

한여름에는 물놀이가 가능한 놀이터였다.

깔끔하게 잘 조성된 단지 내 보행로를 따라 단지를 천천히 둘러보며 사진을 찍었다.

 

아파트의 휴게공간인 뷰 카페(VIEW CAFE)

뷰 카페의 1층 내부 모습

전망이 좋은 뷰카페의 2층 맞은편에 보이는 공사현장 펜스는 평촌 두산위브 더 프라임 아파트 공사현장의 모습이다.

저 멀리 보이는 건물 힐스테이트 금정역 아파트이다.

 

평촌 두산 위브 리버뷰 단지 내 어린이집은 국공립 해든 어린이집

단지 내 위브 카페 

외국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분위기의 입주민 전용 휴게공간

집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들고 혼자서 멍 때리기 좋은 공간이다.

또 다른 휴게 공간인 티하우스(TEA HOUSE)

폴딩도어를 열고 찍은 티 하우스 내부 사진 

좌측 단지의 부출입구

부출입구 옆쪽에 위치한 캠핑가든

최근에 준공된 두산위브 아파트에는 캠핑 사이트가 있는 곳들을 볼 수 있었다.

하마와 기린의 표정이 정말 압권이다.

단지 내에 3개 정도의 캠핑 사이트가 있었다.

캠핑의 꼭 필요한 외부 개수대도 설치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 다른 곳에 위치한 어린이 놀이터

황금 도토리 숲 놀이터

아이들은 좋아하지만 부모님들은 싫어할 듯한 모래사장 최근 여러 지역 여러 곳의 아파트를 다녀봤지만 모래사장이 있는 곳은 찾아보기가 힘든데 이곳에는 모래사장이 있어 반가웠다.

주민 운동 시설인 배드민턴장 입주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관리된 모습이었다.

아파트 옆쪽에 위치한 주민편의시설인 상가동

상가동 전용 주차장

이사진을 마지막으로 평촌 두산 위브 리버뷰 아파트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